[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동부증권(016610)(대표이사 고원종)은 29일 인포그래픽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웹·모바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인포그래픽이 전면 도입돼 고객들이 정보들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표현했다.
또 금융상품 가입 과정에서 사용자의 터치 실수를 바로 알려주는 오류알리미 등 모바일 트렌드에 맞춘 각종 편의 기능들도 추가했다.
동부증권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정보제공용 앱 DOMA,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등을 연결한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다.
이 포트폴리오 시리즈는 고객별 맞춤 화면 구현이 가능한 감성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과 모든 업무의 모바일 원스톱 서비스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한편 동부증권은 지난 21일부터 MTS를 새로 오픈한 것을 기념해 거래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주식매매수수료를 월 990원 정액제로 제공하는 MTS99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이번 웹·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으로 기능과 편의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도 갖춰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MTS990을 이용할 때 이런 서비스를 수수료 부담없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