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24일 개최하는 'ING생명 가족그림소풍' 행사에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사진=ING생명)
[뉴스토마토 고재인기자] ING생명은 봄을 맞이해 26일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열리는 ‘ING생명 가족그림소풍’ 행사에 총 1000가족을 초대한다고 14일 밝혔다.
‘ING생명 가족그림소풍’에서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와 더불어 개그콘서트 권재관씨의 사회로 리쌍(길, 개리)의 축하공연이 포함된 다양한 공연이 마련되어 참석한 가족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ING생명 홈페이지(www.inglife.co.kr)를 통해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가족당 참가비 3000원이며, 참가비는 매칭그랜트(회사에서 모금된 액수와 같은 금액을 함께 지원)를 적용해 ING생명이 홀트아동복지회 미입양 중증장애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가족 모두에게는 크레파스와 스케치북을 증정하며, 총 33명의 어린이를 선발하여 대상에게는 100만원, 금상(2명) 50만원, 은상(4명) 30만원, 동상(6명) 20만원, 입선(20명) 1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