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신입사원 서비스 선서식 진행
2014-04-07 14:20:29 2014-04-07 14:24:55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대한항공(003490)은 7일 인천국제공항 밀레니엄홀 문화공연 무대에서 김종대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지점장과 2014년도 신입직원 등 총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선서식과 함께 '다짐글'을 타임캡슐에 봉인하는 행사를 가졌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처음으로 대 고객 업무를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에게 서비스 의식을 함양하고 서비스의 질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고자 2009년부터 매년 서비스 선서식을 실시하고 있다.
 
◇대한항공 신입사원들이 세계 최고 수준의 명품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며 서비스 선서식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대한항공)
 
이날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신입사원들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대한항공 고품격 공항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선서했다.
 
또한 항공운송산업의 선두주자로써 긍지를 갖고 공공의 이익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신입사원들의 각오를 담은 '서비스 다짐글'을 타임캡슐에 넣고 봉인하는 시간을 마련해 1년 후의 개봉을 약속하기도 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기내응급처치 안전교육, 메이크업 교육 등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노력을 통해 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를 운영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