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삼성전자(005930)는 7일 PC부문 20년 연속 국내판매 1위를 기념해 신제품 노트북 ‘아티브 북9 스타일’을 비롯해 2014년형 ‘아티브 북6’와 PC제품 ‘아티브 원7’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삼성 아티브 북9은 특유의 유선형 외관에 가죽 느낌의 소재와 흰색 디자인을 적용했고, 아티브 북6는 메탈소재와 풀HD 저반사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PC인 아티브 원7은 TV기능과 블루투스 음악재생 기능 등을 갖췄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6월30일까지 다양한 사은품과 패키지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PC 20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기념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한컴 오피스 2014 홈 에디션’이 증정되고, 아티브 북6와 SSD 또는 모니터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전국매장과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PC 20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념해 노트북과 올인원 PC 등 다양한 라인업의 신제품을 출시하고고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삼성전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