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미래에셋증권은 개인연금 자산 1조 돌파를 기념해 연금저축계좌 상품에 신규가입, 계약이전, 추가납입,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금저축 가입하고 행복한 혜택 누려~’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이 월 10만원 이상으로 3년 이상 자동이체 약정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계약이전과 기존 고객의 추가납입의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가입고객이 만 19세 미만의 자녀 명의로 계좌개설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원(1명), 200만원(2명), 100만원(3명)을 선물한다.
단체 가입고객에 대한 추첨 이벤트도 있다. 연금저축계좌를 가입한 가족, 직장동료, 동호회 등 3명 이상이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그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총 20팀에게 선물한다. 또한 가장 구성원이 많은 그룹에게는 뮤지컬, 콘서트, 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연상품권 100만원(1명), 50만원(2명), 30만원(3명)을 제공한다.
가까운 미래에셋증권 영업점을 방문해 연금저축 관련 상담을 받고 SMS 이벤트에 응모하면, 오는 3월말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김대환 미래에셋증권 WM본부장은 "저성장, 저금리, 100세 시대를 맞아 개인연금이 노후준비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했다"며 "미래에셋증권은 차별화된 연금상품과 자산배분 서비스 경쟁력으로 보다 풍요로운 고객의 삶을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을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미래에셋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