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053290)이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자문단 ‘아이디어헌터’ 11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디어헌터’는 능률교육의 청소년 자문단으로, 중고등학생들이 직접 능률교육의 다양한 교육 서비스에 대해 참신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창안한 모임이다.
매년 초 선발해 1년 동안 능률교육의 교재, 온라인 강좌, 기타 교육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를 비롯해 블로그를 통한 제품 홍보 지원, 능률교육 서비스 관련 아이디어 제안과 각종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다.
아울러 새로운 교재의 네이밍이나 표지 디자인을 선정하는 중요한 마케팅 의사결정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에 따른 혜택으로 능률교육의 일부 교재와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선발된 아이디어헌터에게는 임명장과 개인 명함을 포함한 기념선물 세트를 증정되며 원하는 교재와 온라인 강좌에 대한 무료 학습 혜택과 기타 교재 구매 시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아이디어헌터 11기 모집에는 전국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틴즈업’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며 오는 2월13일까지 ‘틴즈업(www.teensup.com)’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합격자는 2월 17일 발표하며 아이디어헌터 11기 발대식은 2월22일 능률교육 본사에서 열린다. 문의는 02-2014-7264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