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팅크웨어(084730)는 20일 '아이나비 LTE에어' 고객이 용평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스키시즌이 끝날 때까지 아이나비 LTE에어를 사용자라면 누구나 기간에 따라 리프트권과 장비렌탈, 파크아일랜드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팅크웨어는 20일 ‘아이나비 LTE에어’고객이 용평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자료=팅크웨어)
아이나비 LTE에어 앱을 실행시켜 우대할인쿠폰을 발급받고, 용평리조트 종합 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본인에 한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우대할인쿠폰을 발급한 고객들에게는 아이나비 LTE 에어를 사용할 수 있는 별 20개도 100% 지급된다.
팅크웨어는 "겨울철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이나비 LTE에어'가 할인된 가격은 물론 유익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위치기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LTE에어는 위치기반 서비스(LBS) 플랫폼으로 내비게이션 뿐만 아니라 카카오 연동, 티몬 서비스, 그룹주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