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강혜근 코베아 회장(왼쪽), 양재완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사진제공=대한체육회(KOC))
◇대한체육회, 코베아에 대한체육회 은퇴선수 지원사업 관련 감사패 전달
대한체육회(KOC)는 14일 오전 11시 등산·캠핑용품 전문 기업인 코베아를 방문해 '제9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대통령표창' 상금 전액을 대한체육회 은퇴선수취업 지원사업에 기부한 데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 전달식에서 대한체육회는 은퇴선수취업 지원사업에 관심을 갖고 상금을 기부한 데 대하여 코베아에 깊은 감사를 표했고, 코베아는 어려운 환경의 은퇴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됐으면 좋을 것이란 의견을 전달했다.
한편 전달식에는 대한체육회 양재완 사무총장, 신정희 선수위원회 위원장, 김원기 선수위원회 부위원장, 임석천 선수권익보호팀장 등과 코베아 강혜근 회장, 강유근 부회장, 김상현 전문이사, 오상현 이사 등이 참가했다.
(사진제공=대한체육회(KOC))
◇중소기업중앙회, 소치동계올림픽대회 선수단 격려
중소기업중앙회는 14일 오후 3시 30분 대한체육회 태릉선수촌을 방문해 소치동계올림픽대회 준비로 강화 훈련에 매진 중인 소치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
서병문 수석부회장, 주대철·이경호 부회장을 비롯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단은 태릉선수촌 챔피언하우스 귀빈실에서 소치동계올림픽대회 선수단 준비상황을 보고받고 환담을 나눈 뒤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격려금(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후 태릉선수촌 실내빙상장과 국제스케이트장으로 이동해 쇼트트랙 선수단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단을 각각 격려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