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혜택 모으고 더하고..'오토솔루션 멤버십' 출범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온라인 고객관리 서비스로 체계화
2014-01-13 11:19:57 2014-01-13 11:24:05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가 고객 혜택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인다.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그동안 제공됐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합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이다.
 
르노삼성 멤버십은 차종 별로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혜택을 강화하고, 차량 구매 시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을 개선해 고객의 차량정비 이력 및 기간별 혜택 안내 등 나만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일부 트림에만 적용되던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를 전 트림으로 확장 운영한다.
 
특히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신설돼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으로서의 서비스 격이 높아졌다.
 
이외에 르노삼성 멤버십이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박범상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기획운영팀 팀장은 “기존 오토솔루션의 우수한 정비 서비스에 더해, 산재돼 있던 다양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통합해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는 올 1월1일부터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구매 상담시 영업사원과 엔젤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