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2013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드' 에서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상' 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HWB AWARDS' 는 아시아 최대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다.
생리대 카테고리에서 유일하게 시상대에 오른 좋은느낌은 전국 왓슨스 집계 기준으로 지난해 대비 350% 이상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1년 동안 왓슨스에서 판매 신장율이 가장 높은 브랜드에게 주는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좋은느낌은 최근 생리대 시장의 웰빙 트렌드에 따라 올해 '좋은느낌 한초랑 오가닉코튼커버', '좋은느낌 웰빙라인 기획제품' 등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특히, 좋은느낌 오가닉코튼커버 생리대는 전년대비 200%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 11월에는 순면 커버로 만들어진 '좋은느낌 좋은순면' 을 새롭게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생리대는 그 동안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터키 Effie Award' , '이스라엘 올해의 제품' , Watson 선정 'Health & Beauty Award Feminine Hygiene'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