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도미노피자는 6일까지 전 세계 42개국과 함께 피자를 50% 할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도미노 위크'를 페이스북을 통해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글로벌 도미노 위크는 미국, 호주, 한국 등 전 세계 42개국의 도미노피자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피자 파티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까지 전 세계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특히 2011년 처음 개최 시 보다 참가국이 2배 이상 늘어나 전 세계 더 많은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dominostory)의 글로벌 도미노 위크 앱을 통해 인기 피자 50%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된다.
할인이 적용되는 피자는 마스카포네, 리얼바비큐, 포테이토 3종으로 라지 사이즈에 한한다. 발급된 쿠폰은 13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기간 동안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도미노 위크는 도미노피자에 대한 전 세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글로벌 도미노피자에서 열리는 즐거운 축제에 참여해 추운 날씨를 녹여줄 따끈한 피자를 맛보고 실속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는 전 세계 70개국에 1만 5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브랜드이며 한국도미노피자는 1990년 국내에 진출해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시스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배달피자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진제공=도미노피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