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경기도, 업무협약 체결
2013-11-07 15:37:55 2013-11-07 15:41:31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경기도와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와 농촌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사장과 김문수 경기도지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기도 우수 농특산물 박람회인 '지푸드쇼(G Food Show 2013)' 후원과 경기도 관광상품 개발, 농어촌 체험관광 활성화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에 나서고 농촌·농업 활성화 사업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한 경기도 관광상품 개발 시 농어촌 체험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농식품 전용 판매관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양질의 농특산물 유통과 공급을 담당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지푸드쇼' 홍보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지난달 22일부터 '지푸드쇼' 온라인 박람회를 열고, 경기도 15개 시·군 농특산물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 리더로서 G마켓과 옥션은 지역의 경쟁력 있는 농특산물, 관광상품 등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지역사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경기도와의 협약이 지방자치단체와 기업 간 상생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변광윤(오른쪽) 이베이코리아 사장과 김문수 경기도지사가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