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락앤락(115390)은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전국 50개 직·가맹점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2013 김장 대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김치통에서부터 김장봉투, 지퍼백, 일회용 목긴장갑까지 김장 시 필요한 제품 총 90여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중 최근 홈쇼핑에서 선보인 김치통 제품 '락앤락 프레스'는 절임 전용 누름판을 추가한 이중밀폐구조로 밀폐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 오래 싱싱하고 아삭한 식감의 김치를 맛볼 수 있으며, 장아찌류, 청류, 젓갈류 등의 보관에도 최적화돼 다양한 절임 음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락앤락 비스프리 김치통'은 투명한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해 내용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한눈에 알기 쉽고, 강한 내구성으로 잘 깨지지 않는다.
친환경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와인컬러 김치통과 도자기 소재의 대용량 밀폐용기도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목긴장갑은 40㎝로 깔끔하게 김치를 담글 수 있으며, 튼튼한 비닐 원단을 사용한 김장봉투는 쉽게 변형되거나 터지지 않아 김치나 절인 배추를 담아 운반할 때 좋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무장갑 등 경품을, 락앤락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멸치액젓을 제공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배추 등 김장 채소의 풍작으로 값이 저렴해져 올해는 직접 김치를 담그겠다는 주부가 늘고 있다"며 "김장 용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전으로 가정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락앤락)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