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튼튼! 아기집 짓자' 미니클래스 개최
2013-10-15 09:42:36 2013-10-15 09:46:18
[뉴스토마토 이효정기자] LIG손해보험(002550)은 오는 30일 서울 강남역 본사에 위치한 LIG아트홀에서  2030 가임기 여성들의 건강한 자궁관리를 위한 '튼튼! 아기집 짓자' 미니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0~30대 현대 여성들에게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해 생활 속에서 꼭 돌봐야 하는 자궁건강법과 여성 건강상식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미니클래스는 책 ‘샤넬백보다 내 몸을 사랑하라’의 저자인 신정애 청구경희한의원 원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미니클래스는 ▲자궁건강의 중요성 ▲자궁, 난소질환 정보 및 예방법 ▲자궁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및 식습관 ▲자궁건강을 위한 동작 소개 등이 주요 내용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결혼과 임신계획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LIG손해보험 페이스북(www.facebook.com/ligstory)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1인 동반가능)을 선정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도 제공한다.
 
박주천 LIG손보 홍보담당 상무는 “건강한 출산이 우리 가정과 사회에 미치는 중요성에 착안해 이번 미니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미니클래스가 가임기 여성들에게 평상시 자궁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IG손보는 지난 9월 여성운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보험사기 예방 미니클래스를 개최했으며 오는 11월에는 노후 질병과 간병을 주제로 하는 미니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LIG손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