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올해의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2013-09-13 16:12:32 2013-09-13 16:16:11
[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주문형 반도체와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인 세미솔루션(대표 이정원)이 '2013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이날 코엑스에서 열린 '제14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의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식에 참석해 현판과 확인서를 수여 받았다.
 
선정기준은 회사의 성장성과 근로조건, 고용안정성, 근무환경 위해요소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했으며, 근무중인 재직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도 반영됐다.
 
세미솔루션은 향후 정부의 각종 채용지원 사업 참여 우대를 비롯해 대학생 기자단을 통한 홍보, 채용 포탈 사이트에 별도 채용정보 게재 와 엠블렘 표기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정원 대표이사는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됨으로써 기업의 성장성과 안정성, 사내 문화 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취업하고 싶은 기업인 동시에 직원들이 오래 근무하고 싶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미솔루션은 최근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을 출시하고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7월 설립 10년 만에 벤처 천억 기업에 진입함과 동시에 매출성장률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