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KTB투자증권은 영화 ‘관상’의 개봉을 맞아 고객 초청 영화 관람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KTB투자증권 이벤트페이지(www.ktb.co.kr/event/movie/face-reader.jspx)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KTB투자증권 은행연계 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오는 13일 ‘관상’ 영화 관람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페이스북을 통한 ‘KTB투자증권 9월의 영화 관상’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KTB투자증권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http://goo.gl/fvNuZe)에서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좋아요’를 클릭한 페이스북 친구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KTB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는 신규계좌 개설 후 CGV회원 인증 시 1년간 수수료 무료혜택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수수료 무료혜택 기간 종료 후에도 업계 최저수준인 주식 0.010%, 선물 0.0018%, 옵션 0.09% 의 수수료가 적용된다.
이명용 온라인비즈니스팀 팀장은 “국내 대표 영화포털 CGV와 함께 진행하는 금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추석명절을 앞두고 좋은 선물을 제공해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KTB투자증권 고객들의 즐거운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KTB투자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