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개발사 턴온게임스)'의 아이폰용 버전을 지난 8일 애플 앱스토어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3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점프 등 세 가지 키 조작만으로 즐길 수 있는 쉬운 레이싱 게임이다.
출시 17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지금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 내에서 꾸준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오랫동안 다함께 차차차의 iOS버전을 기다려주신 아이폰 이용자들에게 먼저 감사 드린다”며 “최근 시즌2 업데이트로 또 한 번 인기질주를 시작하고 있어 이번 iOS버전 출시가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100명의 이용자를 추첨해 트로피 5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5일 중국 360플랫폼을 통해 중국시장에도 첫 선을 보인 다함께 차차차는 출시 4일 만에 2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초반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