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무한전략 실시간 대전 모바일게임 ‘RPG매니저(개발사 우주)’를 지난 26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RPG매니저’는 역할수행게임(RPG, Role Playing Game)에 매니지먼트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게임이다.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의 전략적인 조합을 통해 던전을 탐험하고 실시간으로 이용자간 대결(PvP, Player vs. Player)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 직업으로 나뉘어진 300여종이 넘는 카드 형태의 캐릭터 중 5개를 선택해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직업과 스킬의 분배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다.
넷마블은 다음달 14일까지 2번째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출시기념 ‘보스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마블 등 인기 캐주얼게임을 만들어낸 넷마블만의 서비스 역량으로 난이도가 높은 미드코어 이상의 모바일게임에서도 확실히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넷마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