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용기자] 국민은행은 오랜기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서비스 및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제공하는 'KB 평생사랑 멤버십' 제도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평생사랑 멤버십'서비스는 국민은행의 우수고객인 'KB스타클럽' 고객 중 10년 이상 거래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수수료 면제, 금리우대, 제휴할인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30년 이상 거래고객은 '평생지기'로, 10년 이상 거래 고객은 '사랑지기'로 멤버십이 구분되고, 멤버십 신청은 국민은행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고객에게는 건강검진 할인, 렌터카 할인, 주유 할인, 골프장 온라인 무료예약 등 해당 고객층의 생활 속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우대서비스가 제공된다.
'평생지기' 고객에게는 KB스타클럽 등급별 수수료 면제 외 타행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월 5회 면제 및 국민수퍼정기예금 연 0.1%포인트 우대, KB신용테크론 외 2개 대출상품에 대해 연 0.1%포인트 우대 등 금융서비스가 제공된다.
KB평생사랑 멤버십 서비스는 오는 12월31일까지 제공되고, 2014년 멤버십 대상 및 프로그램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제공=국민은행)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