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윈코리아, '영원아웃도어'로 사명 변경
2013-07-01 11:00:32 2013-07-01 11:03:47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웃도어 전문 기업 골드윈코리아가 1일부터 사명을 주식회사 '영원아웃도어'(YOUNGONE OUTDOOR CORPORATION)로 변경한다.
 
골드윈코리아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브랜드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사명 변경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골드윈코리아는 지난 1992년에 설립돼 스키 브랜드인 '골드윈' 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해 오다, 1997년 노스페이스, 2005년 에이글 등 세계 유수의 아웃도어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했다.
 
영원아웃도어는 기존에 전개하고 있던 '노스페이스' 를 비롯해 160년 전통의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인 '에이글', 편안함 속의 기능성을 추구하는 스키 전문 브랜드 '골드윈'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대표이사는 "그 동안 골드윈코리아는 우수한 기술과 품질을 지닌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전개해 오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며 "앞으로도 새로운 사명인 '영원아웃도어'를 통해 한층 혁신된 품질고 기술력이 담긴 제품과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영원아웃도어는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본사 소재지도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서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로 이전키로 결정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