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넥슨은 나인버드게임즈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소셜데이팅 리듬게임 ‘리듬엔조이(Rhythm N Joy)’를 티스토어(T Store)에 이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리듬엔조이’는 ‘소셜데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게임 내 여러 이성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함께 인기가요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신개념 리듬액션 게임이다.
20~30대 유저들을 겨냥한 1990년대 명곡부터 최신곡까지 다양한 음원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 플레이 외에 ‘리듬톡’ 기능을 이용한 대화 나누기, ‘짝’ 기능을 통한 친구 맺기, ‘미니 블로그’ 운영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췄다.
특히, 구글플레이를 통해 선보여지는 이번 버전에서는 게임 내 남녀 캐릭터에 상큼녀, 애교녀, 완소남, 연하남 등 갖가지 콘셉트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더해졌으며, 게임 내 노트(버블) 타격 시의 효과음이 추가되고, 신곡이 추가되는 등 게임의 재미가 한층 강화됐다.
넥슨은 ‘리듬엔조이’의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7월 1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고급백과 고급 지갑, 유명 브랜드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5만원 권)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여성 의류 쇼핑몰 ‘오가게’와의 제휴를 통해 ‘오가게’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최대 10만원 권)을 1일 1회 무작위로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2차에 걸쳐 친구 초청 이벤트와 구글플레이 리뷰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듬엔조이’는 넥슨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NEXON PLAY’와 연동되며,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리듬엔조이’는 지난달 28일 티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돼, 출시 직후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 무료 어플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넥슨)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