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대구은행은 오는 9월30일까지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오GO! 휴가 가GO!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성수기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간 동안 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위해 환율우대, 경품 추첨, 수수료 우대 등의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1명), 10만원권 기프트카드(9명), 1만원권 문화상품권(100명)을 각각 전달한다.
중국으로 송금을 보내거나 받는 경우 대구은행 중국 상해지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환율 및 송금수수료를 50% 우대하고 중계수수료 면제 혜택과 10만원권 외식상품권(1명)도 전달한다.
기간 중 개최되는 이스탄불-경주 세계문화엑스포 관람고객을 위한 별도 우대환율도 적용된다.
행사기간 중 신규 유학생 지정 및 외국인 급여 신규 지정고객에게는 올해 12월31일까지 해외로 송금 보낼 때 송금수수료를 100% 우대하며,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 및 대구국제공항 VIP 라운지 이용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여름방학 및 휴가기간을 이용해 어학연수와 해외여행을 가시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매우 유용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