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대구은행은 모바일 카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카드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대구BC모바일카드 혜택! 듬뿍 듬뿍!’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31일 까지 두달 간 이어지며, 모바일카드(신용, 체크)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던킨 도너츠, 파리바게트, 카페 파스쿠치 등의 식음료 업체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을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할인 결제 혜택을 주는 ‘스마트한 할인’ 이벤트도 다음달 30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할인점과 지역백화점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점 10%할인을 비롯해 GS칼텍스주유소 10%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온라인몰 11번가 22%할인, G마켓, 옥션 10% 할인, 위메이크프라이스 2000원 청구할인 혜택(12~13시 사이 결제 시) 등 온라인 사이트 할인 결제도 가능하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비씨 라운지 투어 최대 20%즉시할인, 항공사 및 인터넷면세점 업종별 5%할인도 진행돼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매월 새로운 테마로 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이벤트에 고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BC모바일카드는 대구은행 신용,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비씨카드 홈페이지, BC카드 APP 등을 통해 발급·이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