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에어리즘 10만명 체험 '세계 투표' 실시
2013-05-28 14:50:56 2013-05-28 14:53:5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유니클로는 다음달 1일부터 전세계 1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리즘 체험 세계 투표 10만명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어리즘에 대한 'Yes or No' 투표를 통해 고객들의 솔직한 착용담을 듣고자 기획된 것으로 유니클로는 이번 세계 투표 캠페인을 계기로 에어리즘 체험 기회를 확대해 에어리즘의 제품력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어리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 아사히 화성(旭化成) 등과 공동 개발해 탄생한 하이테크 섬유로 만든 새로운 개념의 기능성 이너웨어로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유니클로의 기능성 상품이라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번 에어리즘 세계 투표 캠페인 참여는 다음달 1일부터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 주소 공개와 함께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들의 착용 소감과 투표 결과는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착용 소감을 남긴 평가단에게는 온라인 스토어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될 계획이다. 최종 투표 결과는 7월 초 발표된다.
 
◇유니클로는 에어리즘 ‘세계 투표’를 위한 평가단 10만명을 모집한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