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효도잔치 한마당' 행사 진행
2013-05-20 15:34:56 2013-05-20 15:38:00
[뉴스토마토 조아름기자] 티브로드는 오는 21일 경기도 수원시 월드컵 경기장 중앙광장에서 경기도 새마을회, 경기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제3회 경기 효도잔치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 남경필 새누리당 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울러 경기도 권역 내에 수원시, 성남시, 용인시, 안산시, 안양시, 화성시, 평택시, 군포시, 안성시, 오산시, 의왕시, 과천시 등 총 31개 지역에서 65세 이상 홀몸노인 1500여명을 초청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사 대접과 함께 가수 공연 등 행복나눔 실버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건강지킴이' 부스에서 혈압 및 당뇨체크, 안구 검사 등의 의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티브로드가 기부한 4000만원에 단체 후원금 등을 모아 이번 행사에 참석한 홀몸노인들에게 생필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티브로드 마케팅실장 박영환 상무는 "올해 3회를 맞는 경기 효도 잔치 한마당은 지역사회단체의 참여와 주민들의 반응이 좋아 매년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전한 지역 공동체 의식을 고취시키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티브로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