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RPS게임 ‘하운즈’가 ‘챕터3’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체험분대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운즈의 챕터는 주요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메인미션’과 구출·섬멸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서브미션’으로 이뤄져 있다.
새롭게 선보이게 될 ‘챕터3’는 메인미션 3개, 서브미션 6개, 특수미션 1개 등 총 10개의 미션으로 구성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 ‘챕터3’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체험분대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참여대상은 20세 이상 서울에 거주하는 하운즈 30레벨 이용자로서 함께 참여할 분대원 6명을 구성해 하운즈 홈페이지 고객지원 메뉴의 1:1문의를 통해 분대원의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5월 21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하며, 체험장소는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하운즈 ‘챕터3’의 사전체험은 오는 22일 진행한다.
지종민 본부장은 “챕터3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체험기회도 제공하고 의견을 받아 보다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챕터3 외에도 레벨 확장 및 신규 아이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