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넥슨은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별판에는 인기 웹툰 작가 ‘싸비(닉네임, 본명 양정미)’가 그린 10주년 기념 카툰과 ‘메이플스토리’ 개발자 인터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신규 캐릭터 ‘윈드브레이커’와 ‘캐릭터 밸런싱 시즌1’ 업데이트를 포함한 각종 최신 업데이트 정보와 보스 몬스터들의 상세한 공략법도 실려있다.
넥슨은 이번 특별판 출시를 기념해 도서 초판을 구매하는 독자에게 ‘마그네틱 스케줄러’를 증정하며, 도서를 구입하는 모든 독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단풍 여우꼬리’를 지급한다.
‘단풍 여우꼬리’는 가이드북 구매유저에 한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특히 이번 아이템의 경우 지난 4월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품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은 오는 5월 중순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넥슨)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