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바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가구와 인테리어 용품, 가전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리빙&가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소파전 ▲침실전 ▲거실/수납전 ▲주방식기/가구전 ▲인테리어 소품전 ▲원예전 등 총 6개의 상품군으로 구분된 'W 혼수 특가전'을 선보인다.
상일리베가구의 '오리털 탑재 가죽소파'를 시중가 36만원에서 40% 할인된 21만 9000원에 판매하고, 레이디가구 '평상형 서랍 침대'를 23% 한정 세일된 가격에 선보인다.
W 혼수 특가전의 혼수 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매 가격의 5%를 위메프 포인트로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의 포인트가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결혼 사연을 보내 준 고객 10명을 추첨해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에서는 혼수로 디지털 상품을 구매하면 리빙 제품을 증정하는 '1+1 스페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딤채김치냉장고와 쿠쿠 전기밥솥 등이 포함된 '오전 7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키친아트의 '다이아몬드 4중 코팅 후라이팬'을, 필립스 면도기와 LG 휘센 에어컨 등으로 구성된 '저녁 8시' 패키지의 상품을 구매하면 꿈즈의 '순면 듀얼 이불커버'를 증정한다. 다이슨청소기와 뱅앤올룹슨 무선 스피커 등이 포함된 '오후 3시 패키지'는 '순면 프린팅 대방석 세트'가 함께 제공한다.
위메프 '리빙&가전 특가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www.wemakeprice.com)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