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게임 포털
엠게임(058630)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SF 온라인 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드로여, 영원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부터 오는 6월 26일까지 약 세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1년이라는 오랜 기간 드로이얀 온라인을 즐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이용자 또는 지난 3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각각 'NEW', 'C.BACK' 타이틀을 부여하고, 공격과 방어력 상승의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해 테비스 NPC(보조캐릭터)를 만나면 생명력과 능력치가 상승하는 명예 반지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오는 5월 1일까지 중·저레벨 구간의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육성 프로젝트도 마련했다. 111레벨부터 140레벨대의 이용자가 몬스터 사냥 전 롤랑 NPC를 만나 '몬스터 사냥'에 체크하면 사냥한 몬스터 숫자에 따라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로이얀 온라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roiya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