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팅크웨어(084730)가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의 3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는 이달 말 개통 예정인 제2서해안고속도로를 비롯한 이순신 대교, 국도 43호선 송산-진안 구간 우회도로 등 신설된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가 반영됐다.
◇팅크웨어의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된 '메리츠타워'
오는 4월 개최 예정인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련 시설 및 정보도 포함된다. 또한 봄 나들이시즌을 맞아 가족나들이공원, 테마가 있는 박물관 등 테마존과 테마관광을 업데이트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현실감을 더욱 높인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메리츠타워', '양산시청' 등을 추가 했다. 또한 '중부내륙고속도로'의 '3D 입체도로 모델링'을 추가로 구축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최신 도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다수준인 매년 6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등 아이나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