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혜진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오는 19일부터 ‘매매시스템(HTS·MTS) 교육강좌’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강좌의 내용은 초보 거래자들을 위한 ‘스마트폰 교육’과 ‘HTS교육’으로 구성됐다.
일정에 따르면 19일과 26일에는 '씽큐스마트로 매매하기, 매매 실력 높이기'라는 내용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20일부터 이틀간은 '씽큐 HTS이해하기·시세 조회하기·주식주문하기·기능 편집하기·유용한 팁' 등 다양한 HTS 활용 방법에 대한 강의가 예정돼있다.
교육은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여의도역 1번출구) 10층 씽큐 투자교실에서 진행된다. 이트레이드증권 HTS지원팀 직원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HTS(씽큐)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 인원 전원에게는 교재가 무료로 제공된다. 교육 특성상 스마트폰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씽큐스마트2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증권교육센터(www.etrad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동사 고객만족센터(1588-2428, 1544-2428)로 하면 된다.
(사진:이트레이드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