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롯데홈쇼핑은 배우 김성령이 모델로 활동하는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에스클래스(S CLASS)'의 '헤어 토닉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전 8시15분 판매 방송에서는 '에스클래스 헤어 토닉 패키지(7만9000원)'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볼륨 샴푸(200ml*2), 볼륨 헤어 스타일러(150ml*4), 여행용 토닉/샴푸 세트(30ml*4)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크리스틴발미 스킨 젤리마스크(50ml), 크리스틴발미 스킨 클리어(10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스클래스 볼륨 헤어 스타일러'는 탈모방지와 양모 효과에 대해 식약청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증 받은 탈모·볼륨 관리 전용 제품이다.
특히, 이날 판매 방송에는 탤런트 김성령 씨가 직접 출연해 헤어 관리 비법과 스타일링 시연 등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임성균 롯데홈쇼핑 생활인테리어팀 MD(상품기획자)는 "'에스클래스'는 청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여성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어려 보이고 싶은 욕망과 예뻐 보이고 싶은 욕망을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로 승화시켜 주부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