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NS홈쇼핑은 '제6회 우리 축산물 요리 경연축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내달 30일 양재동 AT센터 1전시장에서 개최하는 '우리 축산물 요리 경연축제'는 국민들이 좋아하는 소, 돼지, 닭, 오리 등 4가지 축산물을 재료로 활용해 요리 경연을 펼치는 대규모 요리 대회이다. 전국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며, 2인 1조 팀으로 구성해 신청 가능하다.
본선에 진출한 팀에게는 최소 장려상 자격이 주어지며, 3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다음달 8일까지 NS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요리 경연축제에서 선보일 레시피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 발표는 내달 12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NS몰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대회 당일 요리 경연이 끝난 뒤 바로 진행되는 시상식에서는 총 100팀의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 팀에는 2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사료값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축산 농가를 응원하기 위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회는 주부들 대상으로 요리 경연을 펼치는 만큼 주부들의 역량이 최대치 발휘될 수 있는 국내 대규모 요리축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