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을 컨셉으로 3월 한 달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14일까지 '커플을 위한 축복'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커플 이용자에게 소셜 콘텐츠 '홈가드닝 시스템'에 필요한 '씨앗'과 '화분' 아이템을 지급한다.
'커플 스샷' 이벤트에서는 커플 화분을 배경으로 스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3월 한정 출시 아이템인 '막대사탕'을 지급한다. 10명의 베스트 샷을 선정해 무기한 사용 가능한 '하트모양 막대사탕' 아이템을 남녀커플에게 각각 추가 보상한다. 이벤트 기간은 14~21일이다.
솔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8일까지 캐릭터의 레벨이 5·10·15 레벨을 달성할 경우 꾸미기 소품 아이템 '유광 그린 욕조', 게임머니 5000 엠포인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일괄 지급한다.
이 밖에 3월의 패셔니스타를 뽑는 '엠스타 패션왕' 등의 이벤트도 열린다. 28일까지 커플끼리 주고 받을 수 있는 상호액션인 '커플 스윙댄스', '분노의 꼬집기', '수줍은 손잡기' 등의 커플패키지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