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올레 올IP(All-IP) 기반 유무선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가입혜택 외에도 프리미엄 스마트홈 인테리어 세트를 제공하는 'All right, All-IP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T(030200)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레 인터넷과 TV, 스마트홈 폰 HD, LTE 뭉치면 올레에 신규로 가입하거나 인터넷과 TV를 결합하는 고객이 경품 응모를 하면 총 5명을 추첨해 국내 가구업계 1위 브랜드인
한샘(009240)의 홈 인테리어 풀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경품에는 올레 올IP의 3대 가치에 맞춰 스마트홈 오피스(Seamless) '서재세트', 가족행복나눔(Share) '홈바(주방)세트', 선명하고 생생한 감동공간(HD) '거실세트'의 콘셉트가 담겨 고객의 홈 환경이 보다 스마트하고 행복하게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울러 복잡한 전선들의 노출을 최소화시켜 주는 전선정리박스 등으로 지난해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s)에서 'best of the best'를 수상한 PI(Product Identity) 적용 단말을 일부 고객부터 시범적으로 제공해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혜정 KT Marketing본부장은 "올레 올IP 상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그 가치에 부합하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올레 올IP 상품과 함께 트렌디한 인테리어 세트로 진정한 스마트홈 라이프를 구현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과 가입문의는 올레닷컴(
www.olleh.com), 올레플라자, 올레홈 매장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중순 올레닷컴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