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하나투어(039130)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31일부터 필리핀 세부에서 '필리핀 INSIDE 미국 영어캠프'가 4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 캠프는 필리핀 영어의 단점으로 지적받는 발음 교정을 위해 미국, 영국 등의 원어민 강사와 1:2, 1:4 학습으로 이뤄진다.
또한 수준별 보조학습을 위해 필리핀 현지 강사가 1:1 몰입형 학습을 병행한다.
주말에는 스쿠버다이빙, 호핑투어 등의 활동과 필리핀 문화를 체험하는 일정으로 320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미국 동부와 서부 지역에서 현지 학생들과 같은 학급에 편성돼 정규수업을 받는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도 선보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홈스테이를 통해 미국의 생활문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부에서는 하버드, MIT 등 아이비리그 대학, 서부에서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 IT 기업과 스탠포드대학 등을 탐방한다.
내년 1월3일 출발하는 동부 28일 상품은 625만원, 1월4일에 출발하는 서부 29일 상품은 615만원이다.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진행되는 스쿨링, 몰입형 캠프도 선보이고 있으며 참가비에 항공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하나투어는 일본 여행에 대한 고객 선호도 증대를 위해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투게더 일본' 상품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은 인당 최고 20만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내년 1~6월 출발하는 일본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탬프 카드를 지급하고 재구매 횟수에 따라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내년 1년 동안 2회 구매시 3만 마일리지, 3회 10만 마일리지, 4회 2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