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GS25는 개그맨 김준현과 손잡고 '위대한 만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위대한 만두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보통 만두(75g)의 1.6배인 120g으로 국내에 출시돼 있는 만두 중 가장 큰 사이즈다.
보통의 편의점 판매 만두가 냉동인데 반해 냉장 보관용으로 개발된 위대한 만두는 얼리지 않은 채소의 식감과 씹을수록 우러나는 돼지고기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서 3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따뜻한 왕만두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990원.
위대한 만두와 함께 기존 핫도그의(75g) 약 2배 중량인 위대한 핫도그(140g)도 출시된다.
위대한 핫도그 역시 냉장 보관으로 소시지의 탄력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600원.
GS25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위대한 만두와 위대한 핫도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한다.
최봉준 GS리테일 냉장식품MD는 "개그맨 김준현씨의 이미지와 맞는 상품 개발에 초점을 뒀고 김준현씨 본인 역시 이번 상품이 출시되기까지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해 만들어진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푸짐하고 맛있는 위대한 시리즈를 개발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