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다음달 21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2012-11-16 16:09:48 2012-11-16 16:11:22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한국닛산이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닛산 및 인피니티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을 대비해 차량을 미리 점검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겨울철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닛산 및 인피니티 고객들은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겨울철 안전주행을 위한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동절기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어컨 필터 및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은 20% 할인 제공하며, 연료계 세정제, 엔진 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 등 정품 첨가제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서비스 캠페인 할인 부문에서 부품 판매, 판금/도장, 사고수리는 제외).
 
캠페인 기간 중에는 플로어 매트를 포함한 닛산 및 인피니티 순정 액세서리에 대한 할인도 진행된다. 또 브리지스톤 타이어와의 특별 협력 이벤트를 통해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매시 20%의 할인혜택 및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