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상생 기술생태계 구축..'헬로 테크 포럼' 개최
2012-11-14 09:58:20 2012-11-14 10:00:06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헬로비전(037560)은 방송미디어 시장의 기술경영과 상생 기술생태계 구축을 논의하는 '헬로 테크 포럼'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CJ헬로비전은 26개 기술기업 최고경영자 및 기술담당자들을 초청해 방송과 통신이 결합된 차세대 ‘스마트 방송 플랫폼’ 구축을 위한 협력의 자리를 갖는다. ‘헬로 테크 포럼’은 올해 처음 열리는 CJ헬로비전의 기술부문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서 CJ헬로비전은 방송통신 시장의 변화와 2013년도 주요 사업을 설명하며, 기술 이슈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 케이블산업의 변화에 공동 대응하는 미디어 기술 생태계 구축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술기업들은 CJ헬로비전의 사업방향을 미리 점검해 선도적으로 기술변화를 예측하고, CJ헬로비전 또한 보다 효과적으로 기술협력을 추진해 상호 윈윈하는 상생의 업무협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CJ헬로비전은 이번 포럼을 통해 콘텐츠·고객·기술 등 3대 핵심 협력분야에서 상생전략의 기본 구조를 완성하고 차세대 미디어 생태계 구축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