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TIGER ETF 후원, 신규가입 이벤트
2012-10-29 16:34:03 2012-10-29 16:35:52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26일 미래에셋센터원 빌딩에서 국내 11개 증권사를 통해 실시한 ETF랩 1차 이벤트에 당첨된 신규가입 고객에게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투자자들에게 ETF를 활용한 상품에 가입함으로써, ETF를 보다 쉽게 접근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시행된 이번 이벤트는 지난 6~8월 가입고객대상(1차)으로 진행됐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증정식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했다.
 
2차 이벤트는 11월까지 ETF랩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거치식 상품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스마트 TV, 아이패드, 순금주화 등 약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적립식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미래에셋TIGER ETF 후원 이벤트 대상 증권사는 교보증권, 동부증권, 대신증권, 대우증권, 미래에셋증권, 신한금융투자, 토러스증권, 하나대투증권, 하이투자증권, HMC투자증권, 현대증권 등 모두 11곳이다.
 
서유석 미래에셋자산운용 ETF마케팅 부문 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ETF에 대해 보다 높은 관심을 가지고, ETF를 쉽고 효율적인 투자수단으로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