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네오위즈게임즈(095660)는 ‘그린피망’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2012 지스타 게임원정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게임원정대는 청소년들에게 국내외 다양한 게임 박람회 참관기회를 제공해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건강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된 문화활동 행사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게임원정대 2기’로 전국 중고등학생 80명을 선발, 다음달 10~11일 1박2일 동안 국내 최대 게임행사인 지스타 참관과 부산의 주요 관광지를 순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날에는 네오위즈게임즈 직원이 직접 지스타 소개 및 게임 이용 에티켓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게임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확립과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는 한편, Q&A 시간도 함께 마련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도 해소시킬 계획이다.
이어 지스타 행사장을 방문해 네오위즈게임즈 피망관을 비롯 여러 게임부스들을 자유 관람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둘째날에는 부산의 주요 명소를 관광하며 해당 관광지와 관련된 미션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우수 활동을 펼친 조에게는 시계, 전자사전, USB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게임원정대 기수 간 유대감을 쌓고 즐거움을 공유하기 위해 다음 기수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을 타임캡슐에 담아 이를 1년 뒤 게임원정대 3기가 개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