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넥슨이 <FIFA 온라인3>의 고객 서비스 기획을 담당할 정규직원을 전국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넥슨은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3>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고객 감동 서비스 기획자(가칭)’를 KBS ‘스카우트’ 프로그램을 통해 채용한다.
고객 감동 서비스 기획자는 게임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바람을 파악해 이를 게임 서비스 및 운영에 반영하는 작업을 수행하게 된다.
전국의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으로 2013년 또는 2014년 졸업예정자면 성적이나 학과, 자격증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KBS 스카우트 홈페이지(
http://www.kbs.co.kr/1tv/sisa/scout) 출연신청 게시판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 안내된 웹하드 주소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된 12명의 학생들은 예선과 합숙, 본선 심사를 거쳐 최종 4명이 결선에 오른다. 다음달 결선에서 선발되는 최종 우승자는 넥슨 정규직으로 입사해 고객 감동 서비스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