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스틸시리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최적화된 무선 MMO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 골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틸시리즈 WoW 무선 MMO 게이밍 마우스’는 2.4Ghz의 고출력 무선기술을 적용하고 유선기능도 기본으로 제공해 사용자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게임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11개 버튼을 지원해 스틸시리즈 엔진을 통해 130개의 WoW 게임 명령어를 11개의 버튼에 지정할 수 있다.
또 프로등급 스위치와 최대 8200CPI까지 감지하는 레이저 센서 및 12000FPS를 지원하고, 16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에 무선 충전기도 제공한다. 마우스와 충전기에는 화려한 파란색 조명이 들어오며 조명은 총 4가지(끄기, 낮음, 중간, 높음) 레벨의 파동을 지원한다.
함께 출시된 ‘WoW MMO 게이밍 마우스 골드 에디션’도 11개의 버튼을 지원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 센서는 최대 3200CPI까지 감지하며 1초당 스캔율은 3600FPS까지 지원한다. 색상은 골드컬러를 배경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로고에는 선명한 골드컬러의 조명이 들어온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