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채용설명회 개최..개발인력 채용에 적극 나서
2012-10-04 13:32:46 2012-10-04 13:34:07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국내 우수 IT와 소프트웨어 개발 인력 채용에 적극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연세대를 비롯한 8개 학교에서 마케팅, 머천다이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구분해서 모집하는 하반기 채용에 대한 설명회를 열고, 1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https://recruit.ebaykorea.com)을 통해 입사지원서류를 접수 받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 대표전자상거래 사이트인 G마켓-옥션, 쇼핑정보사이트 어바웃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전반적인 회사소개와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서 이베이가 원하는 인재상을 자세히 설명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이베이코리아 최초로 IT-소프트웨어 개발 인력 확보를 위해 이공계 채용 특별설명회를 진행한다. KAIST 등 일부 대학에서 진행되는 특별설명회에서는 상반기에 개발인력으로 공채입사에 성공한 선배들로부터 취업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한편 엔지니어로서 경력관리 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이베이는 IT 전문인력 채용을 위해 이달 말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개발자 초청 설명회'를 개최해 국내 우수 공과대의 인재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개발자 초청 설명회’는 대학생들이 미래의 엔지니어로서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이베이의 CTO(최고기술책임자)를 비롯한 개발자들이 직접 이베이의 글로벌 IT, 소프트웨어 기술력과 운영노하우를 설명하고 근무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는 향후에도 이와 같이 국내에서 우수 IT-소프트웨어 개발 인재 확보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해 적극적인 채용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