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우리투자증권이 운영하는 온라인 증권서비스 티엑스는 이달부터 연말까지 3개월 동안 스마트폰 주식매매 어플리케이션인 tx Smart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이벤트 종료 후 내년 1월부터 tx Smart의 주식매매수수료는 HTS와 동일한 0.0142% 로 전격 인하된다.
tx Smart는 주식과 펀드/ELS 등의 금융상품과 선물옵션 매매가 가능하며, 시세포착주문, 관심종목 알람, 파워/멀티차트 등 PC용 HTS에 필적하는 시세정보와 매매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퀵메뉴, Push알림, 위젯, SNS연동 등의 다양한 편의기능도 제공한다.
또 티엑스에서는 주민번호 최초로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일로부터 3개월간 HTS, 홈페이지, tx Smart의 주식매매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현동식 우리투자증권 e-biz그룹장은 "이번 수수료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이면서 기능도 뛰어난 티엑스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측면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저렴한 수수료, 편리하고 빠른 매매환경 제공 등 지속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에 집중해 온라인 디스카운트 증권 서비스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