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H "최대주주 지분 매각 검토중"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2-09-28 14:21:16 ㅣ 2012-09-28 14:22:23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3H(069110)는 28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 공시답변에서 "최대주주가 보유중인 지분 및 경영권 매각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지만 아직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선물배틀 모의투자대회 30회 2일차]paul11(6.103%) 1위 거래소, 3H에 주가급등 사유 조회공시 요구 (장마감후종목뉴스)일성건설, 172억 규모 도로사업 수주 (장마감후종목뉴스)일성건설, 172억 규모 도로사업 수주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이 대통령, 이재용 회동…막판 조율 호남 반도체팹 관건은? SK하이닉스, 미 ADR로 45조 조달…7월 나스닥 상장 SK하이닉스 ‘위협’에…주도권 고삐 조이는 삼성 25년 만의 역전…SK하이닉스가 증명한 ‘최태원 승부수’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