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몬스터엠파이어>,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동시 출시
2012-09-26 13:20:27 2012-09-26 13:21:45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액토즈소프트(052790)는 스마트폰 게임 <몬스터엠파이어>를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몬스터엠파이어>는 던전 내의 다양한 레이드를 통해 캐릭터와 길드를 성장시키며, 적과의 배틀, 길드 협동을 통해 진행된다.
 
지난달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에 출시 완료한 바 있으며, T스토어와 LGU+ 앱마켓에서 각각 무료게임 4위를 달성하고, 추천어플로 등극했다.
 
이에 액토즈는 구글 플레이마켓과 애플 앱스토어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보다 다양한 유저를 확보하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유저들의 지속 가능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다.
 
회사측은 “향후 몬스터를 추가하고 제한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더불어 다양한 유저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ctozwiz)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