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천룡기>, 1차 CBT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2012-09-18 15:53:24 2012-09-18 15:54:44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천룡기>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천룡기>는 무협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무공'이 특화된 게임으로, 특히 여러 단계의 초식으로 구현된 연환무공은 전투에서도 한 순간에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짜릿함을 연출한다.
 
이번 1차 CBT 테스터들은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고, 전국 각지에 위치한 '위메이드 FUN PC방'에서는 별도의 신청없이도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차 테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협객, 검객, 술사, 도사 4종의 직업별로 특화된 무공 ▲30레벨까지 성장시키는 과정에 녹아있는 방대한 콘텐츠 ▲각종 던전, PvP 필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탄탄한 즐길 거리를 소개한다.
 
<천룡기>는 CBT를 기념해 홈페이지 출석체크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들에게 최신 PC, 키보드와 마우스, 영화 예매권 등을 선물한다.
 
<천룡기>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