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이스트소프트(047560)가 다음달 3일까지 자사의 신작 게임 <카발2>의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CBT)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카발2>는 최신 그래픽 엔진인 크라이엔진3를 탑재하고, 5년간의 개발 기간과 200여억원의 비용을 투자해 개발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전작 <카발 온라인>의 스토리를 이어가면서도, 7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하고 게이머들에게 진정한 액션 MMORPG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CBT는 지난해 1차 테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것으로, 다음달 11일부터 14일까지 실시된다. <카발2>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2차 CBT에서 새로운 필드 및 던전, 스킬 등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2차 테스트 참여자들은 스토리를 담은 오프닝 영상과 6개의 클래스, 액션성이 강화된 다이내믹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대되는 콘텐츠는 사막요새와 미궁숲 2개의 새로운 필드와 여러 던전으로, 풍부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이번 2차 CBT를 기념해 테스트 신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레벨 10, 20을 달성할 경우 각각의 호칭과 캐쉬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 밖에도 건의, 팬픽, 스크린샷 등 다양한 부분에서 활동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3D 모니터, 뉴아이패드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