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세진기자] 하나대투증권이 일반인 대상 증권강좌를 마련했다.
하나대투증권은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 ‘멘토스(Mentors)’팀 주최로 오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멘토 스쿨’이라는 증권강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멘토 스쿨’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하나대투증권 본사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되며, 주식시장의 기술적 분석 기법을 통한 증권매매 기법 강의와 ‘멘토스’ 추천종목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멘토 스쿨’ 증권강좌는 매주 하나씩 주식 시장의 기술적 지표를 선정해 해당 지표를 통한 주식 매매기법에 대해 집중 강의하며, 주식차트 연구가로 유명한 위문복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팀장이 강사를 맡을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무료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당일 강의자료 및 다우존스 220년, 코스피 60년 주가 변동이 담긴 대형 브로마이드 차트 등의 자료를 증정한다.
위문복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팀장은 “이번 강좌는 주식시장에 대처하는 개인투자가들을 위한 기술적 분석 지표 활용에 대한 설명과 함께 멘토스 공략주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라며 “설명회 종료 후 고객별 보유종목 상담 리스트를 받아 투자자문 서비스를 해주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